‘Little Why?’는 5,000만부 판매 돌파를 눈앞에 두고있는 ‘초등학습만화 Why? 과학’시리즈의 유아용 브랜드로 ‘LG 키즈패드’의 출시를 통해 디지털 콘텐츠로 새롭게 진출하게 된다.
초등학습만화 Why? 과학시리즈 50권 중 유아에 맞는 주제 20권을 선별한 ‘Little Why?’는 e-Book과 OX 퀴즈, 애니메이션 그리고 게임으로 구성했다. e-Book에서는 유아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설명과 흥미로운 인터랙션, 동식물, 곤충, 탈것 등의 실제 사진과 이해하기 쉽게 재구성된 그림을 통해 과학 원리의 이해를 돕고, OX 퀴즈를 풀며 배운 내용을 재학습하도록 했다. 또한, EBS에서 방영되었던 ‘신나는 과학애니메이션 Why?’와 다양한 유아용게임이 있어 더욱 쉽고 재미있게 과학에 접근할 수 있다.
GS SHOP을 통해 론칭되는 ‘LG 키즈패드(Kids Pad)’는 동요 배우기, 동화책 읽어주기 등 유아들을 위한 콘텐츠만이 담겨 있는 어린이 전용패드 제품으로, 기본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카트리지별로 별도 판매될 예정이다
예림당 나성훈 대표는 “이번 LG 키즈패드의 런칭을 통해 기존 초등학생 대상의 ‘Why? 과학e-Book’이 유아교육용 콘텐츠로 출시됐다는 점에 큰 의의를 두며 유,아동 e-Contents의 지속적인 개발과 다양한 분야의 영역 확대를 통해 매출의 극대화 및 명실상부한 아동 콘텐츠 기업으로의 면모를 갖춰 나아가는데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S SHOP은 ‘LG 키즈패드’ 론칭 기념으로 키즈패드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Little Why? 가 포함된 프로모션 행사를 갖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