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다음, MMORPG ‘검은사막’ 배경과 NPC 스크린샷 공개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m.black.daum.net/teaser)를 통해 배경과 NPC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28장의 스크린샷에는 ‘검은사막’의 세계관이 반영된 주요 배경과 NPC(Non Player Character, 플레이어 이외의 캐릭터)들이 포함돼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발레노스 지역의 항구 마을인 벨리아의 전경, 세렌디아 동부 곡창지대에 위치한 모레티 거대 농장, 세렌디아 남부 숲길과 늪지를 비롯해 비공개 테스트(CBT) 기간 동안 공성전이 펼치질 하이델 성 등을 살펴볼 수 있다. 패잔병들의 본거지인 세렌디아 동부의 폐 성터도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다양한 NPC들의 모습도 대거 공개됐다. 주 무대가 되는 벨리아 마을의 주요 NPC인 촌장 이고르 바탈리, 재료 상인 질다, 가구 상인 씰루스를 비롯해 서브 경비 캠프의 클리프 대장, 하이델 성주의 딸 자렛 등 많은 캐릭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하이델 성 광장의 시장과 경매장에 모여든 마을 주민들의 모습도 공개됐다.



다음은 지난 7월 26일 ‘검은사막’의 모바일 티저 페이지를 열고, 매주 금요일 미공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특히 문자메시지로 CBT 소식을 받아볼 수 있는 ‘CBT 알리미’와 기대글 남기기 코너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블랙스톤 쟁탈을 축으로 한 MMORPG로, 힘과 부의 원천을 둘러싼 일상적인 반목과 대립이 화려하면서도 사실적인 액션으로 표현되는 게임이다. 막힘 없는 오픈 월드가 가장 큰 특징으로 유저들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 ‘검은 사막’을 통해 경험해 볼 수 있다. 오는 가을경 1차 CBT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검은사막’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티저 페이지(m.black.daum.net/teas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