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총 1만6,905명의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며 전국에서 운영 중인 5개 아웃도어 브랜드의 가두점과 백화점 등에서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기간에 노스페이스, 밀레, 블랙야크, 아이더, K2 등 5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고객은 즉석응모권 1장을 부여 받으며 매장에서 당첨여부를 곧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당첨자(5명)는 아웃도어 활동 중 안전을 책임지는 휴대용 GPS를, 2등 당첨자(100명)는 순토 아웃도어 전용시계를 경품으로 받는다. 또한 3등을 뽑은 300명의 고객에게는 레키 등산스틱이 돌아간다. 1등부터 3등까지 당첨된 이들은 즉석 응모권 뒷면에 당첨자 연락처 등 기재사항을 작성해 매장에 제출하면 차후에 경품을 전달받을 수 있다.
아울러 4~6등에 당첨된 고객들은 즉석 응모권을 긁어 당첨여부가 확인되는 즉시 매장에서 경품을 탈 수 있다. 4등(1,500명) 경품은 아웃도어용 방풍 라이터, 5등(5,000명) 경품은 멀티 스카프, 6등(1만명)에게 증정되는 경품은 고어텍스 전용 발수제다.
고어코리아 섬유사업부 금혜영 부장은 “이번 고객 사은 대축제는 고어텍스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고어텍스 홈페이지(gore-te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