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브랜드는 한국자동차전문기자협회의 ‘2013년 대한민국 올해의 차 대상’에 선정된 뉴 제너레이션 ES350과 한국자동차기자협회의 ‘2013년 한국 올해의 차 퍼포먼스 상’을 수상한 뉴 제너레이션 GS를 대상으로 한 ‘올해의 차 방문 시승 캠페인’을 오는 3월31일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18개 렉서스 전시장과 홈페이지(www.lexus.co.kr)를 통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렉서스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직접 연락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 직접 뉴 GS와 뉴 ES로 방문해 상세한 제품 설명과 함께 고객의 시승기회를 제공하며, 렉서스의 디테일한 매력을 체계적으로 안내한다.
렉서스 브랜드는 올해의 차 수상을 기념해 공격적인 2월 고객 프로모션도 강화했다.
컴팩트 하이브리드인 CT200h와 스포츠 세단 IS250 구매 시, 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현금 구매 시 최대 350만원 할인혜택을 적용한다. 과거 렉서스 구매 고객의 재구매 시에는 전 차종에 걸쳐 최대 300만원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2월 한달 간 렉서스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시스템 보증기간을 10년/20만km로 연장하고, 렉서스 페이스 북에서도 다양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lexus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