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이 국내 최초로 출시한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가 인기를 끌고 있다.
동양매직은 지난 5월말까지 모델하우스 옵션 계약 현장과 건설사 수주시장에서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가 1만대 이상의 수주실적을 달성해 목표대비 200%이상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송병길 동양매직 상품기획팀장은 “실적 상승세에 힘입어 국내 주요 건설사인 현대산업개발, 대림산업 등 20여 건설사와 가구사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며 “연말까지 누적 계약 3만대를 순조롭게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독일 쇼트세란의 세라믹 글라스 상판을 채용해 내구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주방 연출 및 상판 청소도 쉽게 할 수 있다. 실제 모델하우스 옵션 계약 현장에서도 10명 중 6~7명이 동양매직 가스하이브리드 레인지를 선택한다는 설명이다.
동양매직 가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전기레인지 화구와 가스레인지 버너가 결합된 제품으로 급하게 조리를 할 때는 가스 화구를 사용해 빠른 조리가 가능하고 정확하고 섬세한 화력조절이 필요한 요리는 전기 화구를 사용하면 태우지 않고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1~99분까지 원하는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타이밍 기능과 화상 방지를 위한 잔열 표시등의 기능도 갖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