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홍테크는 비데에 직접 물을 뿌려 청소가 가능한 ‘방수 비데 IS-H15’를 23일 오후6시 40분부터 55분간 ‘홈앤쇼핑’에서 론칭 한다고 밝혔다.
‘방수 비데 IS-H15’는 전자제품인 비데 물청소를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를 위해 언제든지 전 방향 물청소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실리콘 패킹 조립방식, 노즐커버, 건조노즐커버, 누전차단기를 적용했다. 리모컨은 한 손에 잡히는 40g 초경량 리모컨으로 자동차 리모컨에서 쓰이는 ‘RF 주파수 방식’을 적용함에 따라 어떤 욕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스테인리스노즐, 파워 코드 실리콘 패킹 및 비데, 세정, 건조, 어린이, 마사지, 공기방울, 절전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삼홍테크는 홈쇼핑 구매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무료 체험 행사’를 기획했다. 구매 후 1주일간 사용 후 제품에 만족감을 느끼지 못할 경우 무조건 반품 할 수 있다. 또한 ‘무상 AS기간 2년’으로 하였으며, 비데 청소를 쉽게 할 수 있는 고급형 ‘샤워 스프레이 건’과 36개월 분량의 정수필터 6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삼홍테크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던 방수 비데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첫 단계라고 생각한다”며 “무상 체험 행사, 무상 AS기간 2년 적용, 샤워 스프레이 건 및 정수필터 증정까지 다양한 옵션을 준비했기에 비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