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피서지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 여기저기 착한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8월20일까지 하나SK카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거나 ‘겟모어(get more)’앱을 통해 쿠폰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제주도, 부산, 강릉, 속초, 여수 등 전국 유명 피서지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3,000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대상업종은 식당, 슈퍼, 편의점, 할인점, 전통시장 등 하나SK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된 장소면 된다.
아울러 제주도를 여행하는 고객은 9월30일까지 테마관광지 무료 입장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카멜리아 힐, 다 빈치 뮤지엄 등에서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에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경부, 호남, 영동, 서해안, 남해 등 전국 5개 고속도로 총 100여 개 휴게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건당 2,000원의 청구할인(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중 해외 결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별로 현금 캐시백과 할부전환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로 50만원, 100만원 이용 시 각각 1만원, 2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하나SK 여기저기 착한 서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