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맞춤형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매셀프’는 수학을 뜻하는 ‘Math’와 스스로 학습을 의미하는 ‘Self’의 합성어로, 수학에 관한 모든 솔루션을 학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춘 ‘맞춤형 수학학습 관리시스템’을 도입해 ‘맞춤형’ 그대로의 의미를 가진 수학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내신 대비 특강 프로그램은 2학기 개학과 함께 치러질 중간고사에 대비해 매셀프 재원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가해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수업은 총 5주 동안 국어ㆍ과학ㆍ사회 등 혼자 공부하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내신 과목을 중심으로 실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치ㆍ분당 분원에서만 진행되며, 이달 20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신청 방법은 전화(대치 02-564-5600, 분당 031-715-3315) 및 방문 접수로 가능하며, 각 분원별 프로그램 진행 스케줄은 홈페이지(www.mathself.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진석 매셀프 센터장은 “2학기는 학년 중반을 지난 시점으로 지금까지의 학습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시기인 만큼 개학과 함께 치러지는 중간고사를 대비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학습할 필요가 있다”며 “점차 내신 성적의 비중이 높아지고 내신 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지속적인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매셀프는 이번 내신 대비 특강 프로그램과 함께 9월 신규 대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대모집은 18일부터 진행되며 개원 1주년을 맞아 무료로 레벨 테스트의 기회도 제공된다. 문의는 전화(02-2650-8340)와 매셀프 홈페이지(www.mathself.com)에서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