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사회공헌성 여행소망 실현프로그램인 ‘위시투어(Wish Tour)’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위시투어는 생활여건 상 여행을 계획하기 어려운 이웃, 가족을 추천해 여행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행사다. ▦신혼여행 ▦수학여행 ▦주부힐링 등 3가지 주제로 운영되며, 국민카드 위시투어 공식 홈페이지(www.wishtogether.co.kr)에서 추천사연 등록 및 여행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수학여행을 주제로 하는 위시 메모리(Wish Memory)는 수학여행이 가고 싶은 분교 어린이들(6학년)을 위한 사연을 접수 받아 10개 초등학교의 110명을 선정한다. 9월10일부터 3박4일 간 서울,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여행 참여기회를 제공한다. 접수기간은 8월22일까지다.
주부힐링을 목적으로 하는 위시 힐링(Wish Healing)은 가사와 육아에 지친 주부를 위해 사연을 접수 받아 총 20팀, 40명을 선정한다. 9월27일부터 2박3일간 남해힐튼, 양양솔비치에서 여행할 수 있게 했다. 접수는 9월5일까지 받는다.
신혼여행을 주제로 하는 위시 허니문(Wish Honeymoon)은 신혼여행을 가지 못한 형편이 어려운 부부를 추천 받으며 총 20쌍을 선정해 10월17일부터 3박4일간 제주도, 한려해상에서 진행되는 행사에 초대한다. 사연 접수는 9월26일까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