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률교육이 소셜커머스 ‘쿠팡’과 손잡고 오는 1월 5일까지 인기 영어학습 상품에 대한 40~6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할인 대상은 능률교육 itomato(www.itomato.co.kr)의 인기 상품 ‘토마토가 제안하는 토익 끝장내기 80일 코스’와 능률교육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영어학습 사이트 ‘베리베리(VERYVERY)’ 이용권으로, 새해 영어공부를 계획중인 대학생·직장인들이 관심 둘만한 영어학습 상품들을 엄선했다.
‘토마토가 제안하는 토익 끝장내기 80일 코스’는 토마토 컨설턴트가 제안하는 체계적인 학습 커리큘럼으로 겨울방학 동안 2013년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구성한 과정이다. 목표 점수에 따라 700점, 800점, 900점 세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쿠폰을 이용해 총 80일 과정의 온라인 강의와 토마토 토익 교재를 65% 할인된 7만 원~11만 원대에 학습할 수 있다.
신개념 영어학습 사이트 ‘베리베리(VERYVERY)’는 5분~10분 분량의 짤막한 내용으로 구성한 재미있는 영어지식 콘텐츠를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짬짬이 학습할 수 있는 색다른 서비스로, 최신 시사 뉴스를 비롯해 유명인사의 프리젠테이션, 광고, 생활 영어, 비즈니스 영어 등 시의성 있고 다양한 콘텐츠가 날마다 업데이트된다.
SMS(문자메시지) 예약 알림과 페이스북 공유 기능 등 스마트기기에 최적화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스마트폰에 익숙한 대학생, 직장인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하다. 이번 할인 쿠폰으로 ‘베리베리(VERYVERY)’사이트에 올라온 2,000여 개의 콘텐츠를 3개월, 6개월, 12개월간 무제한으로 학습할 수 있는 티켓을 각각 40~50% 할인된 3만 원~8만5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쿠폰은 오는 1월 5일까지 ‘쿠팡’ 사이트의 교육 섹션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2013년 1월 31일까지 능률교육 itomato(www.itomato.co.kr)와 베리베리(www.veryvery.co.kr) 웹사이트에서 등록 후 이용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