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코리아4’의 TOP5가 공개된다.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4 (이하 ‘도수코4’)’ 9화에서 정하은, 신현지, 황현주, 박신애, 정호연, 김혜아 6명의 도전자 중 TOP5가 결정된다. 지난 8주간, 뜨겁고 치열했던 경쟁 끝에 살아남은 6명의 도전자들은 제작진이 ‘옥석’을 가리기 위해 고심 끝에 준비한 고난도 미션에 맞닥뜨리게 된다.
먼저, 소미션으로 도전자들은 냉혹한 모델 시장에 내던져지게 된다. 지금까지 경쟁을 통해 나온 포트폴리오를 모아 2014 S/S 컬렉션을 진행하는 디자이너를 찾아서 즉석 오디션을 치르는 것. MC 장윤주와 멘토 한혜연의 따뜻한 보살핌 속에 실력을 갈고 닦아온 ‘도수코4’ 도전자들이 과연 모델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 받고, 얼만큼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9화에서 도전자들은 지금까지 보여 준 자신의 이미지를 탈피한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의 화보촬영에 나서게 된다. 숱한 경쟁을 통해 표정과 포즈 등을 몸으로 익혀온 도전자들은 더욱 치열해진 신경전 속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편, 9화에서 경쟁을 이어나가고 있는 도전자 중 박신애는 총 3번의 우승을 거머쥐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지고 있다. 또한 정하은, 신현지, 황현주는 미션 우승을 각 1회씩 차지했고, 김혜아와 정호연은 단 한번의 우승도 하지 못했다. 심지어 정호연은 3화 미션에서 탈락한 후, 5화 깜짝 패자 부활전을 통해 극적으로 경쟁을 이어나가게 된 도전자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종화까지 단 3화만을 앞두고 있는 ‘도수코4’ 9화는 오는 17일(목) 밤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디지털미디어부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