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전문그룹 비상교육은 대표 웹사이트인 ‘비상닷컴(www.visang.com)‘이 교재 중심의 기업 정보를 공유하던 사이트에서 각 사업부와 방문자 사이를 연결하는 허브 사이트로 전면 개편됐다고 13일 밝혔다.
새 단장한 비상닷컴은 방문자들에게 출판, 온라인교육, 학원교육, 모의고사, 교원연수 등 비상교육의 각 사업부와 브랜드를 안내하고, 사업부 별 웹사이트와 방문자를 연결해주는 가교 역할을 하게 된다.
특히, 기존의 비상닷컴이 교재 중심의 콘텐츠를 단편적으로 나열하는데 그쳤다면 개편된 사이트는 비상이 지향하는 핵심 메시지와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일례로 비상닷컴의 첫 화면은 ‘사람을 공부합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회사의 비전과 가치를 보여주고 있다.
비상닷컴이 허브 사이트로 개편됨에 따라, 비상교재 웹사이트는 ’www.visang.com/book‘ 이라는 개별 도메인으로 분리되고 디자인과 기능은 이용자 중심으로 한층 개선됐다.
비상닷컴은 사이트 개편을 기념하여 2월 2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새 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편된 내용 중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을 선택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포토 프린터(2명), 쉬림프골드피자(5명), 주말 영화예매권 (10명), 온라인 문화상품권 5,000원권(50명), 바나나 맛 우유(100명)를 증정한다.
또한 사이트 개편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긴 모든 회원에는 날개 포인트 100개를 적립해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