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009240)은 오는 28일 CJ오쇼핑(035760)에서 품질을 한층 강화한 ‘하이바스(Hi-Bath) 노블’을 판매한다.
한샘 하이바스는 2012년 6월 홈쇼핑 론칭 이후 방송 평균 주문매출 20억원, 최대 주문매출 37억원을 올린 히트 상품이다. 가격은 욕실 벽체, 바닥은 물론 각종 도기와 액세서리까지 패키지로 379만원이며 방송 중 장기 무이자 12개월 할부, 카드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샤워파티션형과 욕조형 두 가지 종류며,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다. 1주일 가량 걸리는 기존 욕실 리모델링 공사와 달리 하이바스 노블은 욕실을 구성하는 벽체와 바닥재 소재를 개발하고, 시공방법을 혁신해 단 하루만에 건식 욕실로 개조해준다. 또 타일을 이어 붙이는 시공방식이 아니라 한샘의 휴판넬(Hew Pannel)과 전용패킹을 사용해 타일 틈새에 끼었던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지난 8일 론칭한 홈쇼핑 최초 인테리어 전문 프로그램인 ‘조희선의 홈 스토리’를 통해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연예인 집 리모델링으로 유명한 인테리어 스타일리스트 조희선 씨가 진행하는 홈스토리는 론칭방송에서 한샘 부엌가구를 판매해 주문매출 20억원을 기록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