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2016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어워즈' 수원에서 화려하게 개최





아시아 모델 관련 최대 행사인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인 수원’이 5월 15일부터 22일 일주일간 수원 화성행궁, 창룡문, 수원 제1야외 음악당, 수원실내체육관 등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2016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 어워즈’ 는 수원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수원시가 후원하며 한국모델협회가 주최하고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에서 주관한다. 아시아 모델 페스티발 행사의 일환으로 열리는 협회발족 10주년 행사로 5월 17일 수원 제1야외 음악당에서 그 성대한 막을 올린다.

그동안 각 분야에서 최고로 활동한 레이싱모델 베스트11의 네티즌 투표 프로필 촬영이 강남 두카티 매장에서 진행 되었다. 베스트11은 장인영(6기), 류지혜(7기), 문세림(9기), 김하음(9기), 홍지연(10기), 하시영(10기), 은빈(12기), 엄지아(13기), 차혜리(13기), 김지나(14기), 박하(14기)이다. 베스트11은 최고의 레이싱팀인 팀106팀, J5팀 , 메인텍팀 ,SK ZIC팀 , 인재레이싱팀의 등의 모델로 활동하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된다.

엑티브한 바이크를 소재로 레이싱모델의 기업 유니폼과 ‘유효숙 디자이너’의 화려한 드레스 및 ‘아모르주얼리’의 명품보석 컨셉으로 촬영이 진행되었고, 이 영상은 한국모델협회 홈페이지(www.amfa.or.kr)와 레이싱모델 홈페이지(www.racingmodels.co.kr) 에서 5월1일부터 2주간 네티즌 투표로 진행된다.

이번 쇼&어워즈의 레이싱모델 선후배들이 모두 함께하는 화려한 레드카펫 행사로 진행된다. 첫번째 쇼는 여성의 美를 주제로 최초 레이싱모델들이 기업 레이싱 유니폼을 입고 Dog와 함께 베스트11이 펼치는 퍼포먼스를 볼 수 있다.

두번째 쇼는 한국의 美를 보여주며 오스카 시상식에서 한국을 알린 목은정 국보 디자이너의 전통에서 현대까지란 주제로 제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 신인모델들(지연,심지영,천세라,김신영,이원희,설예빈,홍예진,한송이,김혜림)이 펼치는 축하 퍼포먼스를 볼 수있다.

세번째 쇼는 건강의 美를 주제로 GUESS 브랜드의 스포티하고 섹시한 의상을 입고 슈퍼카와 함께하는 스포츠레이싱모델 피트니스쇼로 이루어지며, 이는 관련산업이 동반 성장하는 첫 걸음이 될 것이다.





이번 어워즈는 열심히 활동하며 레이싱모델의 위상을 높인 모델들에게 상을 부여하는 것이며, 레이싱모델들이 대거 참여함으로 선후배 레이싱모델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게 목적이다

코리아 레이싱모델 그룹 이현진 대표는 “이번 행사를 개최로 후배들의 체계와 기수를 만들고 레이싱모델 10주년 행사로써 레이싱모델들의 화합과 명성을 이어 나갈 것이며, 최고의 기업 홍보와 광고 모델로써 저력을 선보이겠다. ”라고 말했다.

처음으로 한국모델협회에서 공식적으로 열리는 2016 코리아레이싱모델 쇼 &어워즈는 레이싱모델, 관련기업, 매니지먼트, 에이젼시의 협력의 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모터스포츠의 시장을 더욱 활성화 시키리라 기대된다.

메인MC는 더벙커의 정영진 아나운서와 배우 구지성, 방송인 김시향이 진행하고 레드카펫 MC는 레이싱모델 허윤미와 김우섭이 함께한다. 게다가 유효숙 디자이너의 화려한 드레스와 아모르주얼리의 아름답고 빛나는 보석으로 치장한 최고의 레이싱모델 40여명의 레드카펫에도 많은 미디어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관방송-Tag TV, 후원사 대원하이텍, 팝콘TV, kcent Entertainment, 협력사-아모르주얼리, 한케이, 두카티, 로터스, 제니퍼목, BY유효숙, GUESS, HOOKS, 디에스코, 벽제갈비, 커틸다, 채널브라더스, 해인커뮤니케이션에서 함께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