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의 개인 맞춤형 수면 브랜드 ‘슬립앤슬립(SLEEP&SLEEP)’는 20일 서울 코엑스 매장에서 전속 모델 조인성의 팬 사인회 행사를 열었다.
저녁 7시부터 진행된 팬 사인회에는 조인성이 직접 참석해 총 130명의 고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친필 사인을 증정했다. 매장을 찾은 고객들은 조인성과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 소감 등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가졌다.
‘슬립앤슬립’은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제작을 지원하고 있다. 협찬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드라마 속 조인성이 사용한 침구 찾기 이벤트’도 열리고 있다. 5월 29일까지 드라마 속 조인성의 방에 나온 침구 제품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된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참가자에 한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드라마 속 조인성이 사용한 침구와 화인튜브 기능성 베개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http://bit.ly/1OR9iee)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현주 홍보팀장은 “전속 모델 조인성 씨의 새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제작 지원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수면 용품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