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정책주 관심가져야 합니다. 후보들의 말 한마디에 집중하세요!
- 실적시즌! 조기대선! 확률적으로 접근하세요! IT반도체 랠리! 종목별 업종별 차별화지속!
- 종목 고르시기 정말 어려우시죠? 눌림목은 매수기회! 서두르세요! 지난번처럼 대박주!
▶ 정말 공짜입니다! 100% 급등주 무료로 받아보기! [무료신청하기]
http://www.donstock.co.kr/payment/join_free.php?ServiceCode=GD&cp=newseoul
일반투자자들도 소식을 접하면서 무료체험신청자들이 급속하게 증가했다. 영향력이 커지면서 종목들이 가볍게 치고 올라가는 현상이 나타나 일각에서는 그 자체로 큰 수급주체를 형성하고 있지 않나 추측하고 있다.
복잡한 절차 없이 간편하게 무료신청이 가능하여 검증하고자 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 신청 다음날부터 투자종목을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어 계속해서 참여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주식투자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체험자는 마냥 신기하다는 반응이다.
“조그만 빠져도 한 달 월급이 왔다 갔다 하니까 일도 안되고 계속해서 손실만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문자정보 받아보면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조금만 올라도 이내 빠질까 근방 팔곤 했는데, 이제는 그런 걱정하지 않아도 좋네요. 진작 알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 3일안에 승부! 단기종목도 무료로 받아보기! [무료신청하기]
http://www.donstock.co.kr/payment/join_free.php?ServiceCode=GD&cp=newseoul
종목별 수익률 차별화 계속 진행되면서 일반투자자들 수익을 내기 어려운 장이 지속되고 있다. 공개된 정보는 차익실현의 계기가 되고 호재가 나오면 그 날 고점이 형성되기 십상이다.
최근 투자를 하면서 적중률이 떨어지거나 큰 손실을 보았다면, 한번쯤 직접 이용하여 확인할 필요가 있겠다.
특히 단기에 승부 낼 수 있는 종목을 미리 공개한다고 하니 좋은 투자기회라고 전하고 있다.
[이슈종목]
제이스테판(096690),대주산업(003310),서울전자통신(027040),KMH하이텍(052900),빅텍(065450)
본 기사는 투자 참고용이므로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