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가 지난 달 선보인 ‘투썸 모바일 앱‘이 출시 한 달 만에 14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를 기념해 내달까지 앱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선불카드 기능과 적립 금액에 따른 무료 쿠폰 증정, 추가 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CJ푸드빌이 최근 한 달 간 투썸플레이스의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을 분석한 결과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충전 금액은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의 약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투썸플레이스 전체 모바일 상품권 매출액은 최근 2년간 평균 70%씩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 투썸 모바일 앱 선불카드 서비스까지 더해져 관련 매출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오는 7월 9일까지 럭키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투썸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100명을 매일 추첨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케이크 빙수’, ‘커피&음료’ 무료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투썸 기프트카드를 구매한 후 모바일 앱에 등록한 고객 중 매주 1명을 뽑아 100만원을 추가 적립해준다. 추가 적립 금액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본인 부담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