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115390)이 브랜드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사진)를 연다.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30일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락앤락 써포터즈’의 창립 15주년을 맞아 12월 한달 간 대대적인 고객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2년 12월 설립한 이후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락앤락 써포터즈’는 총 37만 여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장수 브랜드 커뮤니티다. 특히 올해는 순수 여성 회원만 가입할 수 있던 정책을 변경해 남성 회원을 적극 유입하면서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 커뮤니티로 거듭났다.
락앤락은 고객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 풍요로운 연말을 선사하고자 ‘2017 송년회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한 달 동안 락앤락 써포터즈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선 통포인트 타임딜 행사가 열린다. ‘통포인트’는 락앤락 써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쌓을 수 있는 활동 포인트다. 신규 가입 시에도 1,000통의 포인트가 주어진다. 매일 특정한 시간에 락앤락의 인기 제품과 다양한 상품이 소개되면 통포인트 차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베스트셀러인 ‘비스프리 모듈러 세트’를 비롯해 ‘간편식 글라스’, ‘투핸즈 시리즈’ 등 락앤락 대표 제품을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다. 통포인트 타임딜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2월 한 달 동안 전체 25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다 함께 목표 달성’ 이벤트는 따뜻한 응원과 위로를 나눌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됐다. 2017년을 보내며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미션으로, 댓글 총 3,000개를 달성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내년에 사용 가능한 2,018개의 통포인트를 제공한다. 지급받은 통포인트는 써포터즈 클래스 참여나 체험단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 활동시 사용할 수 있다.
이경숙 커뮤니케이션본부 이사는 “지난 15년간 끊임 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송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근에는 요리와 살림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의 참여도 적극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락앤락 써포터즈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행복한 삶을 가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주연기자 nice89@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