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규직 아이돌’ 5인방의 훈훈 에너지가 듬뿍 담긴 비하인드 컷이 최초 공개됐다.
SBS와 YG케이플러스의 합작 드라마 ‘비정규직 아이돌’이 지난달 27일부터 세계 최대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넷플릭스에서 방영을 시작한 바 있다.
‘비정규직 아이돌’은 가상의 연예기획사를 배경으로 혼성 아이돌 그룹 데뷔 스토리를 다룬 웹드라마로, 배우 김희정, 황승언, 악동뮤지션 이수현, JBJ 권현빈, 안무가 권영득이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실에 있을 법한 리얼한 스토리 속 꿀잼 요소들로 웃음을 선사할 뿐 아니라, 신선한 캐릭터와 볼거리들을 제공하고 있어 온라인 공개 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비글미 넘치는 미공개 스틸컷이 베일을 벗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배우 5인방은 각자의 개성만점 포즈로 다정한 셀카를 찍는가 하면, 강추위 속 서로를 부둥켜 안고 있다.
이들은 촬영 시작 전부터 안무연습을 함께 해온 만큼 현장에서도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한 것으로 알려졌다.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과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비정규직 아이돌‘의 전 회차는 넷플릭스에서 지금 바로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오는 10일과 17일 밤 12시 5분(월요일 새벽 0시 5분)에는 SBS 지상파 TV 채널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비정규직 아이돌 스틸컷]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