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드쉐어링(승차공유) 업체 풀러스는 본격적인 벚꽃 개화 시기를 앞두고 ‘봄 사랑 벚꽃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탑승자를 위한 ‘봄 사랑 벚꽃로드’이벤트와 드라이버를 위한 ‘봄 사랑 벚꽃연금’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봄 사랑 벚꽃로드 이벤트를 통해서는 탑승자들에게 2,000 원 이상 결제 시마다 풀러스탬프를 1회 적립하는 이벤트로 일정 스탬프를 모으면 단계에 따라 할인쿠폰과 기프티콘을 등을 증정한다. 총 25단계 중 3단계를 달성하면 딸기 요거트 기프티콘, 7단계를 달성하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10단계를 달성하면 200명 한정 풀러스 스페셜 굿즈를 지급한다. 더 나아가 19단계에는 도너츠 기프티콘을, 마지막 25단계 달성 시 50명 한정 BBQ치킨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봄 사랑 벚꽃연금 이벤트는 드라이버가 운행할 때마다 별도의 코인을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로 적립된 코인을 스타벅스 커피와 설빙 빙수, 뚜레쥬르 케익 등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풀러스 관계자는“봄을 맞아 풀러스를 꾸준하게 이용하는 드라이버와 탑승자들에게 특별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바쁜 직장인들이 풀러스 이용을 통해 즐겁고 편안한 출퇴근 과 함께 봄에 맞는 다양한 디저트 기프티콘 으로 벚꽃 시즌과 봄 분위기를 더욱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사록기자 sarok@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