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국경없는 포차' 이쁜애 옆에 이쁜애, 신세경X보미 '케미폭발'





‘국경없는 포차’가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드디어 영업을 개시한다.

오늘(16일, 수)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국경없는 포차’에서는 덴마크 코펜하겐에 오픈한 ‘국포 2호점’의 본격적인 영업 개시 장면이 그려진다. 화려했던 파리 포차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북유럽의 감성이 살아 숨쉬는 또 다른 매력과 백만불짜리 풍광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풍랑을 거치고 항해하다 잠시 운하에 정착한 항해사들이 찾아와 몸과 마음을 쉬어간다. 항해사들의 다이내믹한 항해 일지와 흥겨운 기타 연주에 이경도 젬베를 치며 호흡을 맞췄고 크루들과 ‘국경없는 친구’가 돼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에이핑크 보미가 코펜하겐 ‘휘게 포차’에 스페셜 크루로 투입돼 본격 활약을 보여준다고. 걸그룹 특유의 화사한 미모와 발랄함으로 언니오빠 크루들의 관심과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보미는 신세경의 살뜰한 보살핌으로 ‘러블리 휘게 자매’의 케미를 발산할 예정.



또한 날로 더해가는 박중훈과 안정환의 ‘아재 케미’ 역시 보는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아재개그부터 위트 있는 토크와 말없이 후배들을 챙기는 센스, 글로벌 손님들과 소통하고 교감하는 모습이 시청자들로부터 훈훈한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이날 포차를 찾은 한 덴마크 손님은 한국과의 특별한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끈다. 박중훈은 손님과 조심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던 중 눈물을 보였고 손님은 박중훈의 위로에 감동했다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이를 지켜보던 안정환은 묵묵히 라면을 끓여 손님을 대접했고 뜻밖의 고백으로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는 후문.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대화가 오고 갔는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 매주 수요일 밤 11시에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진선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