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라이프

김진경♥크루셜스타, 4월 디스커버리 원정대로 스페인 여행..다정한 투샷

  • 김주원 기자
  • 2019-05-30 17:12:45
  • 라이프
모델 겸 탤런트 김진경(22)과 래퍼 크루셜스타(30·박세윤)의 열애 소식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다.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1년째 열애 중이라며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밝혔다. 두 사람은 패션, 그림 등 공통 관심사가 많아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진경♥크루셜스타, 4월 디스커버리 원정대로 스페인 여행..다정한 투샷

김진경♥크루셜스타, 4월 디스커버리 원정대로 스페인 여행..다정한 투샷
사진=디스커버리 SNS

열애 소식과 함께 지난 4월 게재되었던 두 사람의 다정한 여행 사진에 다시금 이목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원정대 프로그램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했다. 관련 사진에서는 1년차 연인의 풋풋한 모습과 함께 두 사람의 남다른 스타일링 센스를 엿볼 수 있다.

사진 속 김진경과 크루셜스타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제품으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커플 여행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해변과 어울리는 ‘트로피컬 선셋 하와이언 셔츠’와 위트 있는 패턴이 돋보이는 ‘울오버 그래픽 하와이언 셔츠’로 자연스러운 커플 스타일링을 연출하거나, 트렌디한 컬러와 크롭 디자인이 특징인 ‘래쉬가드’를 통해 둘만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두 사람이 참가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은 디스커버리가 지향하는 탐험과 발견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디스커버리 정신을 담은 여행 지원 프로그램이다.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은 현재까지 77개 팀, 총 300여 명의 디스커버러가 참여했으며, 러시아, 아이슬란드, 칠레, 쿠바 등 전 세계 32개국을 탐험했다.

올해에는 라이프스타일뿐만 아니라 여행, 문화예술, 패션 등 다양한 영역에서 왕성하게 활동 중인 크리에이터들이 대거 디스커버러로 참여하며 SNS상에서 캠페인 관련 콘텐츠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여행기를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캠페인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