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에브리타임’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관장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사진)을 출시했다.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KGC인삼공사가 2016년부터 매년 다른 콘셉트와 구성으로 내놓고 있는 여름시즌 한정판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감성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KIMI AND 12)’와 협업한 삽화를 패키지 안에 담아 여행을 준비하는 설렘을 더했다.
이번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40포를 시원한 라틴백 디자인 패키지에 담아 제품화했다. 가볍게 휴대할 수 있도록 5포씩 포장돼 지인에게 여행 기념품으로 선물하기도 좋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정관장 6년근 홍삼농축액을 스틱형 포장에 담아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외부활동이나 여행이 잦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휴가철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매년 출시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번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으로 올해 여름휴가도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홍삼정 에브리타임 트래블 에디션’은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주요 백화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현상기자 kim012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