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윤시윤,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와 함께 한류매거진 표지모델 및 스타화보 촬영








하반기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주연배우 윤시윤이 중국 한류 매거진 ‘한국풍향’에서 캐리어 전문 브랜드 스위스밀리터리(SWISS MILITARY)와 함께 표지모델 및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촬영은 ‘CITY TRAVEL’을 주제로 클래식한 수트 스타일링으로 도시적이고 세련된 느낌과 ‘스위스밀리터리’의 프리미엄 캐리어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럭셔리 한 남성미를 더했다.

배우 윤시윤은 ‘녹두꽃’ 종영 이후 여행과 휴식을 통해 충전의 시간을 갖고 하반기에 방영 될 드라마 촬영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서 보다 편하고 친근한 이미지에서 도시적인 남성미까지 그의 팬들을 설레도록 할 화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윤시윤 화보에 함께 한 스위스 전통의 세계적인 글로벌 브랜드 스위스밀리터리의 프리미엄 캐리어 제품은 롯데홈쇼핑을 통해 런칭될 예정이다.

‘스위스밀리터리 트래블’ 운영사 ㈜케이제이에이치유통(대표 강영훈)은 제네바 프리미엄 캐리어(모델명 : SM-C92 SET)의 다섯 가지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고 16일(금) 오후 7시 40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방송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스위스밀리터리 제네바 프리미엄 캐리어는 20인치 캐리어와 26인치 캐리어, 26인치 항공커버, 폴딩 보스턴백, 러기지벨트의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명 그대로의 프리미엄급 캐리어세트다. 폴리카보네이트가 사용되어 견고하고 가볍게 개발됐으며 360도 회전 가능한 우레탄 소재 2중 바퀴가 적용되어 캐리어의 중요한 부분인 수월한 이동을 가능케 한다.

상단 모서리에 천연가죽 보호캡을 적용하는 등 고급스러운 디자인 또한 특징이며 크리스탈쉴드 처리로 캐리어에 스크래치 발생을 최소화했다는 점, 미국교통안전청 인증한 내장형(매립형) TSA 잠금장치로 안전성을 높였다는 점. 3단 조절 가능한 알루미늄 100% 트롤리 스틱 핸들로 제작됐다는 점 등도 눈에 띄는 특징이다. 약 5cm의 확장기능이 적용되어 많은 짐을 한 번에 담을 수도 있다.

㈜케이제이에이치유통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홈쇼핑캐리어의 수요가 많기에 이번 캐리어세트를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평소 캐리어세트 및 스위스밀리터리 캐리어를 구매하고자 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