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서경스타  >  TV·방송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노정의, 따로 또 같이 대본열공

  • 최재경 기자
  • 2019-08-26 01:20:59
  • TV·방송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노정의의 완성형 케미를 담은 대본탐독 현장이 공개됐다.

'위대한 쇼' 송승헌-이선빈-노정의, 따로 또 같이 대본열공
/사진=tvN_위대한 쇼

오늘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송승헌은 극 중 국회의원 타이틀을 되찾기 위해 아빠 코스프레를 결심한 속물 ‘전’ 국회의원 ‘위대한’ 역을, 이선빈은 극 중 사남매 때문에 첫사랑 대한과 다시 엮인 시사 프로그램 메인 작가 ‘정수현’ 역을, 노정의는 동생들을 위해 대한의 딸 코스프레를 결심한 사남매의 소녀가장 ‘한다정’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5일(일) 공개한 스틸에는 첫 방송을 앞두고 촬영에 더욱 집중하고 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따로 또 같이’ 한 세트 같은 모습으로 대본을 탐독하고 있어 이들의 케미가 제대로 터질 첫 방송에 대한 기대에 불을 지핀다. 송승헌은 대본 보는 모습마저 매거진 화보를 찢고 나온 것 같은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송승헌-이선빈은 대본 속 지문 하나하나까지 꼼꼼히 챙기며 연기 합을 맞추는 모습. 특히 송승헌-이선빈-노정의가 머리를 옹기종기 맞대고 대본을 보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마치 복사-붙여넣기를 한 것처럼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 남매처럼 꼭 닮아 웃음을 자아낸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현재 촬영의 70%가 이뤄진 만큼 송승헌-이선빈-노정의의 케미는 이미 완성형”이라고 운을 뗀 뒤 “노정의는 송승헌-이선빈을 친오빠-언니처럼 잘 따르고 두 사람 또한 노정의를 잘 이끌어주고 있어 드라마 안팎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이들의 끈끈하고 유쾌한 팀워크가 폭발할 ‘위대한 쇼’ 첫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오늘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