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가요
최정윤, 오늘 싱글 '궁금해' 발매..'최정윤식 감성팝'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소속 싱어송라이터 ‘최정윤’이오늘(10월 10일) 정오 새로운 싱글 앨범 ‘궁금해’를 발매한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이번 싱글 ‘궁금해’는 통통 튀는 감성팝으로 한 번 들으면 계속 생각나는 캐치한 멜로디, 한층 더 트렌디해진 편곡, 특유의 담담하면서도 맑은 보컬이 어우러진 ‘최정윤식 팝’이다.

관심 있는 누군가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면서도 그 때문에 하루가 엉망이 된다고 말하는 귀엽고 새침한 내용의 가사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잃어버린 고양이를 찾는 탐정 컨셉의 ‘탐정윤’으로 변신하여

엉뚱 발랄한 매력을 선보인다.



최정윤은 이 곡에 대해 “한때 상대방의 일거수일투족이 궁금했던, 하지만 지금은 과거형이 된 이야기”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소속사는 “최정윤은 음악을 통해 특정 관계나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을 가감 없이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매번 조금씩 다른 스타일의 음악에 도전하고 있는 그의 음악을 관통하는 하나의 공통점이다.” 고 전했다.

발매 다음날인 11일 8시에는 CJ아지트 광흥창 공연장에서 130석 규모의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이번 싱글 발매를 기념하는 [궁금해] 쇼케이스로, 관객 참여 이벤트 및 팬 사인회가 함께 진행되어 팬들과 직접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주희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4 17:27:3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