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11일부터 11월 29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알로앤루 매장 방문시 ‘2-스텝’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2-스텝 체험 캠페인’의 전개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 11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알로앤루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2-스텝’ 샘플(모이스처 로션 3ml, 샴푸&바스 3ml)을 증정한다. 매주 선착순 50명 대상, 알로앤루 181개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또한 알로앤루 매장에서 궁중비책 제품 구매 시, 11월 말까지 동일한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궁중비책은 10월부터 아이들의 평생 피부 건강 비책을 제안하는 ‘2 스텝 체험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궁중비책만의 ‘2-스텝’은 1단계의 순한 세정-샴푸&바스로 시작해 2단계의 깊은 보습-모이스처 로션&모이스처 크림으로 마무리 된다.
‘2-스텝’ 체험키트 구성품인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준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궁중비책은 10년의 노하우와 함께 조선 왕실 원자의 피부 비책에 담긴 선조의 지혜와 정성에서 영감을 얻어 ‘2-스텝’ 루틴을 제안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우리 아이의 평생 피부 건강 비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