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사회  >  사회이슈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 천재교육 밀크티로 준비하는 고득점

  • 김동호 기자
  • 2019-10-10 18:00:01
  • 사회이슈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 천재교육 밀크티로 준비하는 고득점

지난 9월 2일부터 2019 하반기 HME 전국 해법수학학력평가 접수가 시작돼 전국의 많은 초/중학생과 학부모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지정접수처와 온라인을 통해 접수가 가능한 천재교육 HME 수학경시대회는 오는 11월 16일 치러지며,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응시가 가능하다. 국내 최대규모의 수학경시대회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전국 각지의 많은 수학 우등생이 모일 예정이다.

더불어 초등학생 혹은 중학생 자녀의 수학경시대회 고득점을 위해서는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수학공부방법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초등수학학원이나 중등학원 대신 스마트학습이 인기다. 학년에 관계없이 학습생의 수준에 따라 원하는 학년과 진도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급 과정부터 최고수준 과정까지 학부모들의 신뢰도가 크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 ‘밀크티 초등’ 역시 수준별 수학학습 과정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어 최근 신청자가 크게 늘고 있다. 특히 자녀가 우수한 성적과 수학실력을 보유하고 있다면, 밀크티 영재수학관의 최고수준수학, 최강 TOT, HME수학학력평가 코너를 통해 공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태블릿PC를 이용해 모든 학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아이의 수학적 흥미와 관심을 높일 수 있다. 학습생의 눈길을 끌 수 있도록 멀티미디어 학습으로 구성했고, 기기에 내장되어 있는 전자 펜을 이용해 직접 초등수학문제를 풀어볼 수도 있다.

이처럼 초등학교 수학경시대회 준비에 최적화된 스마트 초등학습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HME 전국 해법수학학력평가 온라인 접수는 포털사이트에서 ‘HME’ 혹은 ‘HME 수학경시대회’를 검색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