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가 27일부터 한 달 간 르노삼성자동차의 LPe 차량으로 연료효율을 기록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LPe 모델 연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와 대한LPG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르노삼성자동차의 LPG 차량 라인업인 ‘LPe’ 모델을 보유한 고객이 그 대상이다.
‘LPe 모델 연비 콘테스트’는 국내 유일의 중형 LPG SUV인 ‘THE NEW QM6 LPe’를 비롯해 프리미엄 중형 LPG 세단 ‘SM6 LPe’, 준대형 LPG 세단인 ‘SM7 LPe’ 등 르노삼성자동차 LPe 모델 오너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LPe 차량 운행 중 평균연비가 가장 높게 나온 순간의 트립미터 화면을 손가락 하트와 함께 촬영한 후, 인증사진을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면 된다. 단 1회 주행거리가 10km 이상인 경우에 한하며, 주행거리와 연비를 한 화면에 촬영한 사진만 기록으로 인정된다.
르노삼성은 참여 고객 중 LPe 연비왕에게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 뷔페 2인 상품권, 필립스 고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많은 분들이 르노삼성자동차의 독보적인 도넛탱크와 마운팅 시스템 기술을 믿고 성원해 주신 덕분에 LPG 차량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올 수 있었다”며 “이번 연비 콘테스트는 이러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벤트”라고 말했다.
/박시진기자 see120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