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증권종목·투자전략
[SEN]한국종합기술, 주주총회 개최… 2020 경영전략 발표
[서울경제TV=이소연기자] 한국종합기술(023350)은 27일 상일동 사옥에서 제57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하고 2020 사업계획 및 경영전략을 발표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의 건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이 원안대로 통과됐다. 또한 회사는 이날 2020년 경영 목표로 ‘사업구조 재구축 기반 마련’ 및 ‘핵심사업 경쟁력 강화’, ‘한국종합기술만의 독창적 기업문화 정착’을 제시했다.

한국종합기술에 따르면, 회사 측은 2025년 매출 목표를 2019년 대비 2배 성장한 4,200억원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회사는 고부가가치 사업 중심의 포트폴리오 재편 및 수익 원천 다변화를 이룰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공항·상하수도·수자원·신재생에너지 등 기존 핵심사업을 강화하고, 혁신기술을 기반으로 비용 효율을 제고해 시장 수혜를 극대화할 것”이라며 “아울러 민자·운영/관리(O&M)·총괄사업 관리(PMC) 부문에서 주도적으로 사업을 제안해 신규 시장 발굴을 본격화하고, 자산 연동형 사업을 강화해 안정적 수익 창출을 실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민 한국종합기술 대표이사는 “혁신과 창조적 변화로 지속 가능한 사업구조를 확보해 최고의 기업가치를 가진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wown93@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EN금융증권부 이소연 기자 wown93@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6.04 17:27:37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