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비디비치. 디즈니와 만났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VIDIVICI)가 이달 디즈니와 협업해 대표 인기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비디비치가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은 브랜드 이미지를 친근하게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의 주목도를 높이고 소장 욕구를 자극할 수 있어 디즈니와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비디비치 디즈니 협업 컬렉션은 브랜드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 폼과 브이핏 쿠션으로 한정 수량 출시된다. 세련되고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패키지에 앙증맞고 귀여운 미키 캐릭터를 새겨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2016년6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400만개를 돌파한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은‘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듀오 디즈니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휴대성을 높인 60ml 용량 두 개 세트로 구성했으며 각각의 제품에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의 얼굴을 입혀 커플이 함께 나눠 사용하거나 센스 있는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중국 시장 전용으로 개발한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200ml’도 출시한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을 위해 기존 120ml에서200ml로 용량을 늘렸으며,중국인들의 취향을 저격한 골드 색상 조합의 미키 패턴을 개발해 패키지에 적용했다.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T-Mall)에서만 단독으로 한정 판매된다.

비디비치는 디즈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고객 행사를 마련했다.이달 21일부터31일까지 비디비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디즈니 에디션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비디비치 관계자는 “제품 구매 시 재미와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2030 세대를 위해 처음으로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미키는 해외 명품부터 국내 브랜드까지 많은 업체들이 앞다퉈 협업하는 인기 캐릭터인 만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