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오는 5일부터 3일 동안 패션·뷰티·가전·스포츠·리빙 등에서 약 300억 원 규모의 물량이 준비된 ‘쇼핑 익스프레스’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SSG닷컴은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 한정수량을 파격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을 준비했다. 시간대별로 할인율이 높은 4개 상품을 선정했으며, 삼성 갤럭시탭 S7 11.0 128GB LTE를 시작으로 인기 제품이 차례로 소개한다.
또 SSG닷컴 바이어들이 구성한 최대 80% 할인 대표 기획전도 마련됐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휴가철을 맞아 선호하는 휴가 유형을 투표하면 맞춤 상품을 추천해준다. 랄프로렌·헤지스·닥스·H&M 등이 준비됐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는 여름 신상 아이템과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대표 제품으로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와 랑콤 제니피끄 세럼 등이 있다.
이밖에 잡화에서는 골든듀·락포트·핏플랍·버켄스탁 등이, 가전에서는 삼성전자·LG전자·애플·쿠쿠 등이 참여한다.
추가 할인 혜택도 늘렸다. 행사 기간 동안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할인쿠폰 9종을 제공한다.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할 수 있다. 또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 명에게 할인율을 높인 15% 할인쿠폰을 추가 발급한다.
김일선 SSG닷컴 라이프스타일담당은 “온라인 장보기는 물론 패션, 뷰티, 가전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SSG닷컴의 장점”이라며 “단 3일간 단독 기획상품을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