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와 카카오페이증권이 자산 운용사들과 함께 ‘릴레이 투자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릴레이 투자 챌린지’는 매주 선정된 펀드 상품에 1만 원 이상을 투자하면 ‘투자 뱃지’를 제공하며, 투자 뱃지를 5개 이상 모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1,000만 카카오페이 포인트, 3개 이상 모은 10명에게는 200만 카카오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뱃지 개수와 상관 없이 한 주만 참여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주일마다 1만 명의 참여자에게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페이증권 계좌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는 카카오페이증권이 판매 중인 다양한 펀드 상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5개 운용사(교보악사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키움자산운용, NH-Amuni자산운용)와 협력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이다. 현재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는 ▲시장 상승에 투자하는 #한국인덱스펀드 ▲AI가 관리해주는 #합리적인 펀드 ▲투자 고수가 추천한 #믿음직한 펀드 ▲유망 IT에 투자하는 #똑똑한 펀드 ▲착한 기업 성장에 투자하는 #건강한 펀드 ▲글로벌 채권에 나눠서 #영리한 펀드 ▲국내 채권에 마음 편히 #쏠쏠한 펀드 등 7개 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측은 “카카오페이 플랫폼 안에서 쉽고 재미있게 펀드 투자의 경험을 쌓아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