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저축 문화를 부흥하고 시드머니를 모으는 트렌드를 확산시키고자 온 국민 저축 캠페인 ‘저축왕 워너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저축왕 워너비 이벤트는 누구나, 소액으로도, 시작할 수 있는 저축의 가치를 다시 생각해보고 꾸준한 저축으로 시드머니를 모으는 고객을 응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8월 15일까지 신한 쏠(SOL)과 영업점, 인터넷 뱅킹으로 적금상품 또는 주택청약상품 1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참여상(4명), 꾸준상(10명)에게는 시드머니를, 쑥쑥상(5명)에게는 장학금을 제공한다. 중복당첨은 불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매주 참여상 1명을 선정하고, 주간 가입고객 수에 따라 적립한 시드머니를 제공한다. 참여상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시드머니는 최대 1억원이다.
이벤트 대상 고객 중에 올해 연말까지 가입 계좌를 유지한 고객 중 추첨으로 꾸준상 10명을 선정하고, 누적 가입고객 수에 따라 적립한 시드머니를 최대 500만원씩 제공한다. 이 중 미성년자 고객 5명을 따로 추첨해 쑥쑥상으로 선정하고 최대 200만원씩 장학금을 제공한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취지에 맞춰 시드머니를 모으는 방법을 다룬 ‘실전편’과 저축의 중요성을 알리는 ‘우화편’ 두 개의 홍보 영상을 제작해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과 영업점 객장 TV를 통해 고객에게 선보인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