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푸드 익스체인지 2+1 이벤트’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는 이달 말까지 ‘2+1 이벤트’로 가족 고객을 공략한다. 가족 단위 외식이 잦은 5월인 만큼 3명 방문 시 1명 가격을 무료로 제공, 외식비 부담을 줄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스테이크 섹션을 업그레이드했고, 15일까지는 레드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브래서리 ‘THE 26’는 내달 30일까지 해산물과 육류로 구성한 ‘푸짐한상’을 선보인다. 사과 펜넬 샐러드 · 크림 마요새우 · 립아이 스테이크를 포함해 총 6가지 메뉴가 제공된다. 특히 THE 26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덕분에 화려한 뷰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어린이날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풍선 이벤트’와 ‘럭키 드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드 익스체인지에서 풍선을 제작해 제공하며, 브레이크 타임에는 ‘알라메종 델리’, ‘메가 바이트’ 등 호텔 1층에서 받을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호텔 4개, F&B 업장 12개, 수영장, 스크린 골프장 등 풍부한 인프라를 갖춰 가족과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화된 장소”라며 “이달에는 가족과 함께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즐기며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