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I파트너스 윤정두 대표, 무료 강연회 개최]
JDI파트너스 윤정두 대표가 돌아오는 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시 중구 통일로92 KG타워 지하 1층에서 무료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재야 고수로 알려진 윤정두 대표는 실전투자서인 ‘실전 투시경’을 출간했다. 현재 캔들의 기초, 캔들의 패턴매매를 주로 강의하고 있으며, 상당수의 회원들 이 강의를 듣고 매매에 적용하여 실제 수익이 나고 있어 이슈가 되고 있다.
그중 위 캔들은 망치형과 교수형 캔들이다. 망치형은 바닥에서 돌려지는 패턴, 교수형은 고점에서 깨져 내려오는 패턴이다. 망치형 캔들만 간략히 설명하겠다. 망치형 패턴은 많은 조건값들이 존재한다. 어느 정도 바닥인식을 가지고 갈 수 있는 5~10거래일의 하락 추세가 지속되어야 하는 것이 기본 전제이다.
전 거래일 캔들 몸통이 절반 이상 하락 출발 시 신뢰도가 증가한다. 어설픈 저점에 나오는 것보다 바닥권에서 나오는 게 나은데 바닥인지는 알 수가 없다. 그렇기 때문에 전 거래일 캔들의 몸통 절반 이상 하락 출발 시 신뢰도가 증가하는 것이다. 저점을 찍고 처음부터 올라오는 힘보다 꼬리를 달고 올라가는 힘이 더 강하다. 한 개 캔들도 추세를 반전시킬만한 힘을 갖고 있다.
이동평균선과 거래량을 같이 참고하여야 하기 때문에 우리가 일반적으로 잘 알고있는 캔들, 이평선, 거래량만으로도 매매시점을 포착할 수 있는 비법을 윤정두 대표의 30년 주식 노하우를 강연회를 통해 조금이나마 배울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기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손실을 막기 위해서는 손발을 묶어라” 라는 명언이 있다.
지금 같은 장세에서 잦은 매매를 줄이고 강연회를 통해 나의 매매습관을 복기하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입장이다.
무료 강연회 상세내용 바로 확인하기
이번 강연회를 통하여 윤정두 대표의 실전 노하우를 조금이나마 깨닫고 수익이 나길 원하는 바이다.
지금 같은 어려운 횡보장에서 중장기 혹은 장기투자보단 예수금의 회전율을 높이고 매수타점을 잘 잡음으로써 하루하루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철저한 특별 교육을 강연회를 통하여 배울 수 있도록 교육해 줄 예정이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
◆ 선착순 100명 강연회 특급자료 제공 ◆
이번 중반기 증권투자 강연회에서는 “기초 캔들과 캔들의 패턴”을 주제로 이데일리를 대표 하는 국내 최고의 증권전문가를 초청하여 투자 전략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볼 종목을 제시한다.
강연 당일에는 참가자 100명을 대상으로 특별 교육자료를 드릴 예정이다.
- 일시 : 2022년 06월 04일(토)
- 시간 : 14시 ~ 17시
- 장소 : 서울 중구 통일로92(순화동) KG타워 지하 1층
서대문역 5호선 6번출구
충정로역 2호선 3번출구
충정로역 5호선 9번출구
- 신청방법 : 전화 및 문자, 설문지 강연회 예약
- 신청접수 기간 : 2022년 6월 03일(금) 까지
- 참석자 인원수 제한 : 200명
무료 강연회 상세내용 바로 확인하기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