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자사 공식 쇼핑몰 ‘쿠첸몰’에서 오는 11일까지 ‘2022 쿠첸 굿바이 세일’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쿠첸 베스트셀러 밥솥부터 인덕션과 신제품 등 품목별 인기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쿠첸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을 특가 판매하며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인덕션 전용 냄비를 증정한다.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원데이 타임 특가’에서는 쿠첸 고객만족센터와 쿠첸몰에 누적된 고객 문의, 제품 리뷰를 토대로 올 한해 인기를 끌었던 품목별 제품과 쿠첸 직원들이 엄선한 2023년 히트 예감 상품을 공개한다.
단 하루씩만 진행되는 ‘원데이 타임 특가’에서는 요일별로 △미니 에어프라이어 △화이트 3구 인덕션 더 블랑 △1구 인덕션 △쿠첸 121 밥솥 6인용과 10인용 △플렉스쿡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테인리스 특집으로 구성된 마지막 날에는 스테인리스 내솥에 스마트 IoT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 △트리플 밥솥(6인용) △121 ME 밥솥(3인용)을 각각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쿠첸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되며 전체 회원 대상으로는 20% 할인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소모품 및 특가 상품에는 쿠폰을 적용할 수 없다. 또 간편결제 페이코(PAYCO) 앱에서 포인트로 결제하는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10% 및 추가 적립 2% 혜택이 부여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구매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