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어린이 건강즙 4종을 핑크퐁 에디션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 건강즙 4종은 △핑크퐁 유기농 에치에치 배도라지 △핑크퐁 유기농 초롱초롱 포도주스 △핑크퐁 유기농 아이조아 사과당근 △핑크퐁 튼튼쑥쑥 녹용홍삼이다. 뚜껑이 달린 파우치 패키징으로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합성항료와 보존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관련기사
‘핑크퐁 유기농 에치에치 배도라지’는 부드럽고 진하게 추출한 유기농 도라지추출액에 유기농 배의 달콤함을 더했다. ‘핑크퐁 유기농 초롱초롱 포도주스’는 한 팩 당 유기농 적포도를 약 50g(원물 기준)을 함유했으며, 그 외에 엄선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10종을 배합했다.
‘핑크퐁 유기농 아이조아 사과당근’은 유기농 사과와 유기농 당근을 물 없이 그대로 착즙해 원료의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100% 과채주스이다. ‘핑크퐁 튼튼쑥쑥 녹용홍삼’은 녹용과 홍삼을 담았으며, 1팩 당 3~14세 권장 섭취량을 충족하는 아연·비타민·미네랄 등 11종의 영양분을 함유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출시를 기념해 천호몰에서 할인혜택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우리아이 쑥쑥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핑크퐁 원더스타 롤 스티커, 10만원 이상 구매시 핑크퐁 멜로디 영사기 건을 증정한다. 아울러 천호몰 메인화면에서 핑크퐁 캐릭터를 찾으면 추첨을 통해 핑크퐁 어린이 건강즙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과 이벤트들은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