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석재 유통 전문 기업 ㈜일신석재가 7월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코리아빌드’에 참가해, 통합 브랜드 체험형 전시 부스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일신석재의 대표 브랜드 ILSOLE(일솔레), INFINITY(인피니티), COSMOLITE(코스모라이트), FILA(필라)를 중심으로 구성된 브랜드별 체험존으로 운영되며, 고급 건축 마감재의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다.
특히, ESG 경영 실현의 일환으로 수입·유통 중인 친환경 마감재 코스모라이트와 필라를 중심으로 한 체험존을 마련, 지속가능한 건축 트렌드에 맞춘 소재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가상현실㈜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360VR 콘텐츠를 기반으로, 참관객은 자유롭게 공간을 이동하며 대리석 인테리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해당 부스는 ‘파타고니아’ 등 고급 천연대리석 제품을 대형 아트월로 전시, 이태리 수입사 영상도 함께 상영하는 ILSOLE 존, 쇼룸 스타일 공간 구성과 함께 HF 신기술(천연 대리석의 질감, 색감, 무늬를 고정밀로 구현하는 디지털 프린팅 기술) 아트월을 시연하는 INFINITY 존, 친환경 엔지니어드 스톤을 활용한 하이엔드 다이닝 키친을 연출하는 COSMOLITE 존, FILA 존, 클리너와 발수제 제품 직접 테스트 체험 및 샘플 키트를 제공하는 FILA 존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사전등록 고객 대상 코스모라이트 컵코스터 및 커피쿠폰 경품 증정, SNS 포토 이벤트 참여 시 아펠 핸드워시 제공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운영된다.
일신석재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브랜드를 단순히 보는 것을 넘어 직접 만지고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통합 브랜드 체험형 부스”라며, “디지털 콘텐츠와 공간 마케팅을 통해 차세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