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플랫폼 W컨셉이 삼성전자(005930), 아디다스와 손잡고 이달 20일 ‘워크 플로우, 라이프 글로우(Work Flow, Life Glow)’ 패션 화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달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출시에 맞춰 3사가 공동 기획한 프로젝트다.
이번 화보에는 럭비 폴로, 윈드브레이커 등 아디다스의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웨어와 삼성전자 갤럭시 스마트폰이 어우러지는 일상이 담겼다. 자신만의 기준으로 일과 삶의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의 주체적인 모습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풀어냈다. 화보에 등장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아디다스 가젤 로우 프로∙태권도 메이발레 등 신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W컨셉은 삼성전자의 삼성월렛 출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결제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삼성월렛으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W컨셉에서 사용 가능한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한다. 이 외에 ‘MD 리얼리뷰’와 ‘프론트로우-갤럭시 Z 폴드7·Z 플립7’ 기획전에서 오늘의 추천 코디, 추천 브랜드 등 인공지능(AI) 기능을 활용한 패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김하나 W컨셉 퍼포먼스 마케팅팀장은 “이번 협업은 테크와 패션의 만남을 주제로 기획한 이색 프로젝트”라며 “갤럭시 폴더블 제품의 슬림한 디자인과 아디다스의 감각적인 스타일의 조화를 통해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