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힘쎈여자 도봉순', 17일 0회 스페셜 방송…'박형식-지수 초밀착 섹시댄스 선공개'

‘힘쎈여자 도봉순’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방송이 드디어 오늘(17일) 밤 11시 방송된다.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측은 17일 드라마를 미리 즐길 수 있는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을 특별방송한다. 박형식, 지수의 섹시댄스 대결이 담긴 선공개 영상도 함께 공개하며 0회 스페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리고 있다.

JTBC ‘힘쎈여자 도봉순, 커밍순’ 0회 스페셜 방송캡처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도봉순(박보영 분)이 세상 어디에도 본 적 없는 똘끼충만한 게임업체 CEO 안민혁(박형식 분)과 정의감에 불타는 신참형사 인국두(지수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힘겨루기 로맨스를 그린다.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은 2년 만에 복귀하는 박보영과 대세 ‘핫’배우 박형식, 지수의 꿀조합 만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힘쎈여자 도봉순’의 모든 것을 최초 공개한다. 박보영, 박형식, 지수, 임원희, 김민교 등 주역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전하는 웃음만발 촬영장 비하인드와 드라마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들이 가득 담겨있다. 또한 박경림이 MC를 맡아 재치있는 입담과 특유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스페셜 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

0회 스페셜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특별한 美친 브로케미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박형식과 지수의 끈적한(?) 섹시댄스 대결이 시선을 잡아끈다. 두 사람의 극중 음주 섹시댄스를 스튜디오에서 재연한 것. 박보영도 질투할 정도로 아슬아슬하고 묘한 두 남자의 美친 브로맨스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린다.

시작은 지수였다. 수줍어하던 지수는 음악이 나오자 슬슬 꿈틀대기 시작하더니 박형식의 어깨에 가볍게 손을 올린 뒤 온 몸(?)을 쓸어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박형식도 이에 응답했다. 지수도 당황할 화끈한 몸놀림으로 지수를 유혹해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며 웃음으로 초토화 시켰다.



이와 더불어 스페셜 방송에서는 박보영, 박형식, 지수의 만찢케미를 미리 만나는 제작현장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제목만큼이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순수 괴력녀’ 도봉순 역의 박보영, ‘치명적 매력남’ 안민혁 역 박형식, ‘츤데레 박력남’ 지수부터 극의 웃음 포텐을 책임질 믿고보는 백탁파 조직원들 임원희, 김원해, 김민교 등의 활약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상을 초월하는 도봉순 힘의 비밀과, 박형식 지수의 美친 브로맨스, 박보영과의 묘한 삼각로맨스, 그리고 심장이 서늘해지는 스릴러까지 ‘힘쎈여자 도봉순’을 볼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모조리 공개되며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는

0회 스페셜 <도봉순 커밍순> 방송은 바로 오늘(17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