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슬로우 밀크’로 제품명 변경

  • 박윤선 기자
  • 2017-10-18 10:08:33
  • 생활
상하목장 63저온살균우유, ‘슬로우 밀크’로 제품명 변경
매일유업(005990)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63저온살균우유’의 제품명을 ‘슬로우밀크(SLOW MILK)’(사진)로 변경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저온 살균 제품으로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상하목장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변경했다. 브라운톤과 그린톤으로 친환경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저온 살균 제품의 특징을 설명하기 위해 살균 온도인 ‘63℃’ 문구를 삽입해 가독성을 높였다. 슬로우 브랜드 제품에는 ‘슬로우밀크’와 ‘케피어12’가 포함돼 있다.

상하목장 슬로우밀크는 엄선된 원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전하기 위해 원유를 63℃ 저온에서 천천히 30분간 천천히 살균하여 풍미를 살린 우유다. 낮은 온도에서 살균되기 때문에 원유 내 유해 미생물 관리가 중요한데, 상하목장의 최첨단 원유 필터링 기술인 ‘마이크로필터레이션’으로 유해 세균을 99.9%까지 걸러냈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이번 제품명과 디자인 변경은 ‘천천히 올바르게’ 만든 슬로우밀크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더 잘 전달하기 위해 진행됐다”며 “천천히 올바르게 라는 정신으로 느림의 가치를 실현한 상하목장의 슬로우밀크가 바쁜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여유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