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HOME  >  산업  >  생활

[맛있는 전쟁] 팔도, 비빔면 노하우 담은 '만능비빔장’ 완판 행렬

  • 박윤선 기자
  • 2017-10-24 17:28:21
  • 생활

팔도, 비빔장

[맛있는 전쟁] 팔도, 비빔면 노하우 담은 '만능비빔장’ 완판 행렬

‘팔도비빔면’의 34년 노하우가 담긴 ‘비빔장(액상수프)’이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식 제품으로 출시됐다. 기존 제품 속 구성품이 별도의 새로운 제품으로 출시된 것이다. ‘팔도 만능비빔장(사진)’은 지난 1984년 팔도비빔면 출시 이후 34년 가까이 이어진 고객들의 액상수프 별도판매 요구에 팔도가 응답한 것이다. 그동안 고객들은 회사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온라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팔도비빔면의 액상수프만 따로 판매해줄 것을 요청해왔다.

팔도는 고객들의 요청에 대한 화답으로 5월 말부터 팔도비빔면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팔도 만능비빔장 한 개를 고객사은품으로 증정했다. 만능비빔장이 들어간 팔도비빔면 제품 1,000만개는 40일 만에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팔도는 만능비빔장을 정식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만능비빔장은 팔도비빔면 제품에 들어 있는 액상수프의 노하우로 만든 요리용 특제 소스로 매콤한 마늘과 홍고추, 새콤한 사과 과즙, 달콤한 양파를 넣은 제품이다. 고추장 대신 넣어 비빔밥과 비빔국수를 만들어 먹거나 삼겹살·골뱅이를 찍어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낱개로 개별 포장돼 있어 여행 갈 때 휴대하기 간편하다.

만능비빔장은 개별 포장된 비빔장(40g) 10개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4,800원이다. 팔도는 지난달 28일부터 팔도비빔면의 액상수프를 업그레이드해 만든 만능비빔장 1만5,000세트(낱개로 15만개)를 1차 생산해 전국 롯데마트에서 판매를 시작, 초기물량이 22일 만에 완판 되기도 했다.

만능비빔장의 인기를 확인한 팔도는 라면에 들어가는 액상수프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소스를 개발해 소스 사업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박윤선기자 sepy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시선집중

ad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