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선다방' 새로운 막내 헨리 등장…"사랑에 미치고 싶은 남녀 온다"

/사진=tvN




‘선다방-가을 겨울 편’에서 사랑에 미쳐보고 싶은 맞선 남녀가 등장한다.

오늘(10일) 방송되는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미리보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려진다. 첫 번째 맞선 남녀로는 ‘육지 속의 섬’ 청송에서 외로움을 탈피하고자 바위를 타기 시작한 교도관 남자와 대구 꽃집 운영 여자가 등장한다. 두번째 맞선 남녀는 인생의 뮤즈를 찾고 싶은 피아니스트 남자와 본인처럼 열정 가득한 사람을 만나고 싶은 백화점 마케터 여자.

교도관 남자는 선다방 때문에 300km를 한걸음에 달려온 열정만큼 맞선녀에게 저돌적인 질문은 물론 적극적인 호감 표시로 카페지기마저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남자가 맞선녀의 마음을 사로잡았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은 특별히 총 4쌍의 커플이 선다방을 방문할 예정이다. 때문에 카페지기들은 맞선 남녀들이 올겨울을 외롭게 보내지 않도록 매칭에 더 공들였을 뿐만 아니라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선다방을 한층 더 달달하게 만들 전망.



오늘 방송에서는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선다방에 찾아온 막내 헨리가 등장한다. 할리우드 진출로 바쁜 와중에도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하기 위해 달려온 것. 헨리는 맞선 남녀들에게 ‘사랑할 준비 됐나요?’, ‘할 수 있어요’ 등 첫 출근이 믿기지 않을 만큼 농익을 멘트를 선보일 예정. 카페지기 형, 누나들의 혼을 쏙 빼놓으며러블리함으로 선다방을 종횡무진한 헨리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상도 펼쳐진다.

또한 깜짝 선물과 함께 등장한 재방문 커플이 있을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지난 주 방송에 살짝 공개된 커플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궁금증이 폭발한 상황. 과연 크리스마스의 선물처럼 ‘선다방’을 다시 찾아온 커플은 누구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tvN ‘선다방 - 가을 겨울 편’은 11회는 오늘(1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