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는 이달 21일까지 코스트코 하남점에 ‘뉴 르노 아르카나 E-테크 하이브리드’ ‘뉴 르노 QM6 2.0 LPe’를 전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방문 고객이 마케팅 정보 제공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로보락 청소기 △르노 미니어처 △르노 디 오리지널 토트백 등을 증정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코스트코 하남점에서는 차량 상담은 물론 구매도 가능하다. 전시 기간 중 견적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가 제공된다. 상담 후 6월까지 차량을 출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2매와 코스트코 상품권을 지급한다.
지난해 코스트코 하남점 전시 행사 때 경품 이벤트에 응모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차량 구매 시 연간회원권 2매를 더해 코스트코 연간회원권 총 4매와 상품권을 제공한다.
뉴 르노 아르카나는 새로운 로장주 엠블럼을과 르노그룹의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했다. 친환경차 세제혜택 기준 2845만 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뉴 르노 QM6는 새틴 크롬 엠블럼과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을 강화했다. 5월 뉴 르노 QM6를 구매하면 80만 원 상당의 옵션 및 액세서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쉽게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서울 동남권에 위치한 코스트코 하남점에 전시 행사를 개최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전시를 통해 고객들이 새로운 르노 브랜드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