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목 시세보기

서울경제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서경스타영화
'프렌드 존' 미쓰에이 출신 '지아' 깜짝 카메오로 출연, OST 참여까지
올가을 극장가를 사로잡을 완성형 로코 <프렌드 존>에 미쓰에이 출신 ‘지아’가 깜짝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주)루믹스미디어/(주)엔케이컨텐츠




10년 동안 남사친으로 셀프 박제된 한 남자의 짝사랑을 그린 심쿵맴찢 로맨틱 코미디 <프렌드 존>에 아주 특별한 카메오가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걸그룹 미쓰에이(miss A)의 멤버 ‘지아’가 그 주인공.

2010년 미쓰에이의 멤버로 데뷔한 지아는 외국인 멤버임에도 뛰어난 춤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데뷔와 동시에 주목을 받았다. 2017년 미쓰에이의 해체 이후 주로 해외에서 활동 중인 지아가 오랜만에 영화 <프렌드 존>으로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지아는 극 중 ‘깅(바이펀 핌차녹)’의 남자친구인 ‘테드(제이슨 영)’의 음반 작업에 참여한 아시아 대표 가수 중 한 명으로 출연, 짧은 분량에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특히 라오스,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의 아시아 가수들이 참여한 글로벌 OST에도 참여해 직접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어 더욱 관심을 모은다. ‘지아’가 출연한 <프렌드 존>의 글로벌 OST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2,3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지아’의 카메오 출연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프렌드 존>은 10월 30일 개봉과 함께 완성형 로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주요 뉴스
2020.05.26 15:05:25시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