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동서는 하남 현안2지구 C-1블록에 공급하는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분양을 오는 4월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지하1층 지상25층, 8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74㎡A 190세대, 84㎡A 188세대, 84㎡B 187세대, 84㎡C 189세대 등 총 754세대로 전 세대가 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IS동서 분양관계자는 “하남 현안지구는 타 택지지구에 비해 큰 조명을 받지 않아 저평가 돼 있는 부분이 있다”며 “주변으로 잘 갖춰진 생활 인프라와 쾌적한 자연환경, 잘 갖춰진 도로망을 통해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는 점 등 향후 미래가치가 매우 뛰어나다”고 전했다.
주변에 각종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고, 교통 및 교육 환경도 양호하다. 단지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하남 유니온스퀘어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약 3배 크기인 연면적 33만㎡ 로 백화점, 명품관을 비롯해 카페 거리, 영화관 스파 및 키즈파크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이 들어서는 대규모 복합 쇼핑몰이다. 또 단지 바로 앞으로는 어린이 물놀이장, 생태연못, 야외무대 등 주민 친화시설과 다목적 체육 시설,실내 체육관이 조성된 유니온파크가 들어선다.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가 위치해 교육 환경도 양호하다.
교통도 편리하다. 도보로 이용이 가능한 지하철 5호선 검단산역이 들어설 예정이며,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올림픽대로를 이용한 서울 및 수도권진입도 용이하다.
설계 측면에서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은 4베이(일부세대 제외) 혁신평면으로 채광이 우수하며, 가변형 와이드 거실·대형 펜트리도 선보일 계획이다.
하남 유니온시티 에일린의 뜰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번지에 위치하며, 오는 4월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분양에 돌입 할 전망이다.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문의번호 : 1644-9910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