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앤박화장품의 ‘앰플을 부르는 남자’ 바이럴 영상이 인터넷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명‘앰불남’을 소재로 흥미로운 영상 3편을 공개해 유튜브에서만 총 조회수 10만 건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것.
앰불남 영상은 <프로포즈 편>, <카페 편>, <공원 편> 총 3편으로 구성됐다. 부담스러운 외모에 과도한 자신감의 소유자인 남성이 미모의 여성에게 피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을 야기하여 지친 피부에 앰플이 필요함을 역설적으로 알리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구성, 코믹하고 생동감 있는 연기로 영상을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각각의 에피소드에서는 앰불남으로 스트레스 받는 여성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적절한 차앤박화장품의 앰플 3총사를 제안했다.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뮤제너 앰플’, ‘비타솔루션 화이트닝 앰플’등이다.
앰플 매출도 덩달아 띠고 있다. 영상을 오픈 한 뒤 관련 제품의 월 매출이 30% 이상 늘었다.
차앤박화장품은 ‘앰불남’ 바이럴 영상이 인기를 얻으면서 2월18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npcosmetics)을 통해 매주 한편씩 공개되는 앰불남 영상 및 차앤박화장품 CF광고 영상을 공유하고 감상평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경품을 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