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이영아 남편 찾기...의외의 커플? 반전 엔딩 기대감

'실업급여 로맨스' 매주 토요일 11시

E채널, 드라마큐브 동시 방송

사진제공=티캐스트

사진제공=티캐스트

사진제공=티캐스트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로맨스’ 주인공의 이영아가 청순하고 러블리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낸다.

7일 방송되는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서는 승희 역을 맡은 이영아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장면에서 이영아는 우아하고 고운 웨딩드레스를 입고도 우울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유발한다. 반짝이는 웨딩드레스에 로맨틱한 웨딩 헤어밴드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낸 이영아의 자태에 제작진 모두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되는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에서는 네 남녀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와 지지부진했던 취업난의 결말이 공개된다.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 종대(남궁민)와 승희(이영아)는 선주(배슬기)의 고백으로 인해 서로의 이별과정에 오해가 있었음을 발견하면서 옛 감정이 되살아난다. 그러나 종대는 여자친구 연우로부터 동반 유학 제안을 받고, 승희 역시 완하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게 되면서 네 사람의 로맨스는 계속 엇갈리게 된다.



E채널 ‘실업급여 로맨스’ 관계자는 “어두운 표정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영아의 모습이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을 암시한다고 볼 수도 있다” 며 “더불어 의외의 커플이 탄생하는 반전엔딩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 로맨스’는 첫사랑과의 좌충우돌 재회와 청년 실업 문제 등 대한민국 2030세대들의 공감을 자극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남궁민의 ‘붕대종대 4단변신’, ‘쭈구리 먹방’ 등 국민 찌질남으로의 완벽 변신과 이영아-남궁민의 햇살키스, 포차키스 등의 환상 호흡이 빛났다. 반전 엔딩이 기대되는 ‘실업급여 로맨스’ 마지막 회는 7일(토) 밤 11시 E채널, 드라마큐브 동시방송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울경제 1q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