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TV가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강의 대표 프로그램 '수익을 말하다 - 예병군의 예각병법' 이 매주 수요일 밤 8시에 방송된다.
산업계에서 제조업의 혁신을 가져다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는 3D 프린터. 하지만 국내 기술 수준은 아직 기대감에 부흥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수익을 말하다 - 예각병법: 3D프린터 편'은 기존 제조업에서 새로운 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3D프린팅 산업의 시장 추이를 살펴보고, 깊이있는 분석을 통해 성장성 있는 종목을 선정해 본다. 아울러 시청자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센 플러스 예병군 멘토의 산업에 대한 분석을 배우고 다음 주 증시에 대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예병군멘토의 예각병법 이번 주 강의. 유럽중앙은행(ECB)이 강력한 '양적완화'카드로 국내 증시에 모멘텀을 제공할 것인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흐름을 알아야 눈치보기 장세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말과 함께 시청자들은 그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예병군 멘토의 주식 분석을 여러 이슈와 같이 접목하여 배우고 아울러 다음 주 증시를 미리 알아보고 대응할 수 있는 알찬 시간이 될 것이다.
프로그램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센 플러스(1577-7451)로 문의하면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